파란의 연속을 보여주는 스쿨데이즈 8화의 캐릭터별로 원포인트만 짚어보죠.

1.마코토

뭐, 욕 먹는거 하루 이틀도 아니고…

2.세카이

애니메이션에서도 열받으면(우울해지면) 집안에 틀어박히는건 여전… 그리고 무엇보다 마코토 쟁탈전에 자신의 최대아군인 세츠나가 전선에서 이탈했다는 것이 치명적. 이젠 세츠나의 몫까지 자신 스스로 코토노하와 대적하지 않으면 안되게 되었습니다.(물론 아직 아군은 많이 있습니다만…)

3.세츠나/코토노하

혹자는 승리의 세츠나를 외치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네, 마지막 그장면을 아무에게도 안 보였다면 말이죠. 문제는 가장 그장면을 보이면 안될 사람중 한명에게 보여버렸다는 것. 세카이도 그렇지만 키스한번 잘못했다가 일이 상당히 틀어지는군요. 이로 인해 이전 같이 마코토를 코토노하로부터 적극적으로 가드하기가 힘들어지게 되었습니다. 반면 이번편의 진정한 승리자 일지도 모르는 코토노하. 마코토도 슬슬 다시 넘어올랑 말랑 하고 무엇보다 세츠나의 약점(?)을 잡았다는게 최대의 수확일지도 모르겠네요. 이제까지 마코토 쟁탈전에 있어서 세카이와 비교하면 압도적으로 전력이 불리했는데 이번건으로 코토노하쪽에선 세카이쪽 최대 아군이던 세츠나를 무력화 시킬수 있다는 점에서 고무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남은건 카토 일당의 이지메와 세카이 및 주변친구들.

Posted by 정맥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