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클리어. 예상대로 1화에서 끝나고 결말은 옥상에서 끝납니다만... 결론은 진흙탕. 왜이렇게 스쿨데이즈나 섬머데이즈보다 인간관계가 꼬여보일까나. 1화부터 이러버리면 머리복잡해서 플레이하기도 고약할텐데... (라기보다 혈압이 오를듯.)

유우키도 슬슬 견본이 잘못되었음을 눈치채갑니다만 여러요인에 의해 주변 상황은 꼬여만 가서 시궁창 상태. 제일 큰 문제는 겨우 1화라는 건데...

근데 2월 27일 발매 잡지 체험판에 아직도 2월 발매라고 붙여놓으면 어쩌라는건지...

그리고 PUSH 2009년 4월호에 수록된 메이저즈씨와의 인터뷰내용 중 몇개만 간략히 언급하면,

- 패키지 화면이 될듯 한 일러스트 중 중앙의 한소녀의 정체는 아직 비밀이라는 듯 합니다. 누구일라나... 진짜 유우키 여장이라던가는 아니겠지.

- 전체적인 분위기는 스쿨데이즈와 섬머데이즈의 중간 수준의 바란스라고 함. 근데 체험판 해보니 못믿겠습니다.

- 유우키는 마코토는 달리 H를 좋아하는 인간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기 중심인 마코토와는 달리 유우키는 자신만이 아닌 주위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기분을 가지고 있다는 듯.

- 인터뷰 내용만 보면 불확실 한데 아마 크로스데이즈 게임 중에 카산노인-나나미-?(우즈X)와 관련된 내용도 언급되지 않을까 추측 중.

- H신은 마코토가 압도적으로 많다고 합니다. 반면 유우키는 H신에 도달하기가 상당히 힘들 다는 듯. 불쌍한 주인공.

- 이번에도 세츠나는 어느정도 이야기의 열쇠를 쥐고 있는 듯.

- 게임 분량은 4~5화 분량. 스쿨데이즈와 비교해서 동일하거나 약간 적은 듯한 느낌일 거라 합니다.

- 요번에 3D를 최초로 도입한 배경은 인력 부족. 2D로 모든 애니메이션을 처리하려니 일정 레벨 이상을 소화할 수 있는 인재가 한계가 있었다고 합니다.

- 크로스데이즈에도 서프라이즈한 숨겨진 무언가는 어느정도 존재한다는 듯. 일단 패키지의 수상한 소녀부터 뭔가 있어보이니...
Posted by 정맥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미소녀 게임 및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하는 블로그. 특히 리프(아쿠아플러스)와 오버플로우를 응원합니다. by 정맥
Total : 165,503
Today : 1 Yesterday : 3
08-13 15:50